이 기사는 채무 통합에 대한 모든 것을 아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2020. 6. 13. 23:53카테고리 없음


이 기사는 채무 통합에 대한 모든 것을 아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부채 통합에 대해 배웠니? 여러분은 아마 그것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지만, 여러분은 그것의 잠재적인 이점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만약 청구서가 너무 커서 당신이 처리할 수 없다면, 훌륭한 부채 통합 회사가 도울 수 있다.


올바른 결정을 내리는 것은 중요하다.


이 기사는 이러한 프로그램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그들이 당신에게 실행 가능한 옵션을 제공하는지를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당신의 부채 통합 회사의 상담원들은 충분한 인증을 받았는가? 이 상담사들은 특정 단체로부터 인증을 받았는가? 그들은 평판이 좋은 회사인가? 이것은 회사의 합법성과 그것이 추구할 가치가 있는지 없는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된다.




생명보험에 가입하셨나요? 비용을 절감하려면 이 정책을 현금으로 바꾸십시오.


보험 대리점에 문의하여 보험의 현금 가치가 얼마인지 확인하십시오.


생명보험의 그 가치의 일부를 빌릴 수 있어야 한다.




너는 집을 가지고 있지만 빚이 있니? 그것을 재융자하고 그 돈으로 빚을 갚아라.


주택담보대출 금리는 이보다 더 낮은 적이 없었고, 오래된 부채를 갚기 위한 재융자는 이보다 더 매력적인 선택지가 되지 못했다.


당신은 심지어 더 낮은 담보 대출금을 지불할 수도 있다.




높은 이자부채를 상환하기 위해 퇴직금에 접근할 수도 있다.


하지만 빼낸 펀드에 돈을 갚는 것은 중요하다.


자금을 대체할 수 없으면 위약금과 세금을 내야 한다.




부채 통합은 대단할 수 있지만, 더 이상 일을 하지 않고 모든 어려움을 해결하는 빠른 해결책이라고 가정하지 마라.


예산을 짜고 돈을 쓰는 방법을 바꾸려고 하지 않는다면, 빚은 언제나 문제가 될 것이다.


스마트한 채무 통합 대출을 확보했으면 재무 상태를 분석하고 향후 상황을 개선할 수 있는 변경 사항을 만드십시오.




채무 통합을 통해 대출을 받기보다는 이른바 설공 전술을 통해 신용카드를 갚는 것을 생각해 보라.


어떤 카드든 이자율이 가장 높은 카드는 가능한 한 빨리 지불하십시오.


그 후에는 그 카드를 지불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저축한 돈을 다른 카드로 가져가세요.


이것은 당신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귀중한 선택이다.




일부 채권단은 소비자와 협상할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완전히 사용을 중단한다면, 금리를 인하해 달라고 요청하라.


당신은 거래에 있어서 어떤 제안을 받을 수 있는지 모른다.




전화와 이메일로 접근할 수 있는 부채 통합 회사를 선택하십시오.


합의 후, 당신은 당신이 대답하기를 원하는 과정에 대해 특정한 질문이 있을 수 있다.


따라서 고객 서비스 부서가 견고하기를 원하는 것이다.




좋은 부채 통합 회사는 재정 처리, 예산 창출, 미래의 금융 실수 방지 등에 도움을 줄 것이다.


만약 그들이 어떤 수업이나 워크샵을 제공한다면, 당신이 현명하게 당신의 빚을 해결하는 것에 대한 조언을 배울 수 있도록 그들에게 등록하라.


상담원이 이러한 자료를 제공하지 않을 경우, 새 대리점을 찾으십시오.




일단 당신이 누구에게 빚을 진 것인지의 목록을 얻으면, 각각의 부채에 대한 모든 세부사항을 얻으십시오.


여기에는 상환해야 할 현재 잔액, 상환 만기일, 각 대출에 붙는 현재 이자율, 월별 최소 지급액이 포함되어야 한다.


이 정보는 빚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채무 통합 회사가 당신에게 어떤 연대표를 제공하든, 5년 이내에 상환을 목표로 하라.


더 오래 기다리면 결국 더 많은 이자를 지불하게 되고 모든 것을 갚을 가능성이 줄어든다.




대출을 통합하는 부채를 신청하기 전에 당신의 필요와 동기를 신중히 고려하라.


당장 빚을 다 갚을 마음이 급하지 않으면 채무 통합의 도움이 필요 없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여러분이 무채무를 해야 하는 중요한 일이 생겼다고 말한다면, 여러분은 부채 통합과 함께 가고 싶을지도 모른다.




비록 부채 통합이 재정적인 문제에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선택에 대해 배울 필요가 있다.


충분한 조사를 하고, 이 게시물을 당신을 돕기 위한 도구로 사용하라.


그것은 당신을 위해 최선의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